이번 포스팅에서는 Java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OP)의 기초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OOP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매우 중요한 패러다임으로, 코드의 재사용성과 유지보수성을 높여줍니다.여기서는 클래스와 객체, 필드와 메서드, 생성자와 소멸자에 대해 각각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1. 클래스와 객체의 개념1.1 클래스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청사진 또는 템플릿입니다. 클래스는 객체의 속성과 행동을 정의하며,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모델링하는 Car 클래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예제:class Car { // 필드 (속성) String color; // 자동차의 색상 String model; // 자동차의 모델 int ye..